'아스트로 출신' 라키, 솔로 타이틀곡 티저 오픈

입력2024년 06월 24일(월) 07:11 최종수정2024년 06월 24일(월) 07:11
라키/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라키가 흑막에 싸인 ‘Jealousy’ 뮤직비디오를 짧게 스포했다.

라키는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BLANK’(블랭크)의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 뮤직비디오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ealousy’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톤 다운된 배경 아래 강렬한 눈빛을 한 라키의 비주얼이 담겼다. 라키는 다채로운 감정이 오가는 듯한 표정과 불분명한 시선 처리로 자기 파멸적인 질투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표현, ‘Jealousy’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또한, 이번 티저 말미에는 ‘Jealousy’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라키는 폭발하는 감정을 파워풀한 춤으로 소화, 짜릿한 전율을 일으켰다. 특히 첫 번째 솔로 타이틀곡과는 결이 다른, 퇴폐적인 느낌을 입은 라키가 ‘BLANK’를 어떻게 채울지 주목받고 있다.

강렬한 ‘Jealousy’ 티저를 공개한 라키는 다양한 장르의 미니 2집 ‘BLANK’로 곧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라키는 오는 25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이어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뚜렷한 솔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라키는 27일 미니 2집 ‘BLANK’로 컴백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민희진 또 거짓말이었나? 뉴진스 데뷔 밀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희진 어도어(ADOR) 대표…
기사이미지
"두 아들 건다"던 카라큘라, 무책임…
기사이미지
굿 4천만원·무속인과 데뷔조 선정…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주술경영 논란이…
기사이미지
검찰, '쯔양 협박 혐의' 구제역·주작감별사…
기사이미지
'과정은 다른데 특혜는 아니다?' 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어설픈 해명이 오히려 의혹을 키웠다.…
기사이미지
'아침이슬' 김민기→'부채도사' 장…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연이은 비보로 슬픔에 잠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