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쥬리, 소속사 계약 종료·팀 탈퇴 "5인 체제로 운영" [공식]

입력2024년 05월 24일(금) 10:18 최종수정2024년 05월 24일(금) 10:20
로켓펀치 쥬리 계약 종료 팀 탈퇴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로켓펀치 쥬리가 소속사와 팀을 떠난다.

24일 로켓펀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쥬리는 외국인 멤버로 멤버들과 계약기간이 상이하였으며, 오늘(24일)을 기점으로 당사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쥬리의 전속계약 종료에 따라 로켓펀치는 5인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가게 됐다.

소속사는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쥬리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함께해 온 로켓펀치 멤버 쥬리님은 외국인 멤버로 멤버들과 계약기간이 상이하였으며, 오늘(24일)을 기점으로 당사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쥬리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사드릴 쥬리님에게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끊임없는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쥬리님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로켓펀치는 5인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키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소속…
기사이미지
손흥민 "벤탄쿠르로부터 사과 받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팀 동료 로드…
기사이미지
'나솔사계' 15기 정숙·18기 영호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나솔사계' 출연진들이 현재 연애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