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혜린,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캐스팅

입력2024년 04월 23일(화) 11:00 최종수정2024년 04월 23일(화) 11:00
문혜린 / 사진=tvN 선재 업고 튀어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문혜린이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전했다.

문혜린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본팩토리)는 ”만약 당신의 최애를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유명 아티스트 ‘류선재’.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다.

배우 문혜린은 극 중 임솔(김혜윤)을 따라다니면서 괴롭히는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그동안 배우 문혜린은 티빙 ‘샤크’, MBC ‘꼭두의 계절’, ENA ‘낮에 뜨는 달’,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했고 현재도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후

배우 문혜린은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와 영화 ‘주차금지’도 출연을 확정 지으며, 곧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