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유재석, 부캐 유산슬 깜짝 소환 "눈물 흘리시는 거 아냐?" [TV스포]

입력2024년 04월 20일(토) 14:07 최종수정2024년 04월 20일(토) 14:07
놀면 뭐하니 유재석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부캐'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모르는 여사님을 위한 깜짝 팬미팅이 열린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은혜 갚은 민둥산'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 그리고 김광규는 '놀뭐 복원소' 당시 할머니 손만두 복원에 도움을 준 강원도 정선의 여사님들을 찾아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로트를 좋아하는 여사님, 단 한 사람 만을 위한 유산슬 깜짝 팬미팅이 열려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재석은 여사님의 요즘 삶의 낙이 '노래교실 가기'라는 것을 듣고 "노래 뭐 좋아하세요?"라고 묻는다. 이에 여사님은 트로트를 좋아한다고 해 유재석의 눈을 반짝이게 한다. 한때 전국을 들썩이게 했던 트로트계 샛별 유산슬로 활동한 적 있는 유재석은 여사님이 자신을 알까 은근한 기대를 품는다.

유재석은 "나 유산슬인 것 아시고 눈물 흘리시는 거 아냐?"라며, 즉석에서 깜짝 팬미팅을 준비한다. 유산슬 트레이드마크 모자까지 쓴 채 유재석은 히트곡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을 열창한다고. 이에 여사님은 박수를 치면서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