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부산 초등학생 대상 '본투비자이언츠' 줄넘기∙그림 대회 개최

입력2024년 04월 18일(목) 17:40 최종수정2024년 04월 18일(목) 17:43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5월 2일 부산광역시교육청과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본투비자이언츠 줄넘기∙그림 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알렸다.

지난해 처음으로 실시한 'Born to be GIANTS' 사업은 거인으로 성장할 어린이의 첫 발걸음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시작했으며, 부산시 초등학교 전체 입학생 약 25000명에게 6억 원 상당의 문구용품 세트와 홈경기 관람 티켓을 선물했다.

올해는 부산시 초등학생 대상으로 사직야구장에서 줄넘기∙그림 대회를 개최한다. 각 부문 별로 참가자를 모집해 총 500명 학생이 사직야구장에서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에게는 당일 홈경기 외야석 티켓 4매와 본투비자이언츠 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 접수는 4월 19일 14시부터 롯데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상은 당일 사직 홈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진행하며, 시상자로는 하윤수 부산광역시 교육감이 참석한다. 각 부문 별 수상자에게 교육감상과 함께 프로페셔널 홈 유니폼, 히어로플레이파크 가족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수상자 중 1명을 선정하여 홈경기에 특별 시구자로 초대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부산시 초등학교 입학생 약 22000명 전원에게 본투비자이언츠 세트를 지원한다. 2024년 본투비자이언츠 세트는 크레파스, 색연필, 사인펜, 연필, 줄넘기, 알림장, 종합장, 네임 스티커, 중앙상단석 예매권 2장 등 지난해보다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앞으로도 구단은 'Born to be GIANTS' 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설 계획이라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정식집 딸' 천우희→'엔터대표 딸' 우주…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천우희와 그룹 우주…
기사이미지
법원 "하이브, 민희진 해임안 의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법원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하이브를…
기사이미지
'타율 0.198' 박병호와 '0.234' 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KT 위즈의 박병호와 삼성 라이온즈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