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승민, '야한 사진관' OST '우리 만남은 우연이었을까요' 오늘(9일) 발매

입력2024년 04월 09일(화) 11:19 최종수정2024년 04월 09일(화) 11:24
사진=지니뮤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승민이 우월한 가창력과 애틋한 음색이 돋보이는 새 OST를 선보인다.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극본 김이랑·연출 송현욱)은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 승민 (Stray Kids)의 ‘우리 만남은 우연이었을까요’를 발매한다.

‘우리 만남은 우연이었을까요’는 사랑하는 이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진심을 노래하는 곡으로, 섬세하고 아름다운 피아노와 보컬의 아름다운 조화 속에 승민의 독보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한다.

최근 ‘야한 사진관’은 서기주(주원)와 한봄(권나라)의 애틋하고도 미묘한 관계 변화를 그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승민 특유의 담백하고 따뜻한 목소리가 담긴 OST ‘우리 만남은 우연이었을까요’는 시청자들에게 한층 깊은 울림과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야한 사진관’은 오직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까칠한 사진사와 열혈 변호사가 서늘한 밤손님들과 생과 사를 오가며 펼치는 아찔하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