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미니 2집 '리부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영화 같은 연출

입력2024년 04월 09일(화) 07:23 최종수정2024년 04월 09일(화) 07:26
DKZ /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다채로운 사운드로 돌아온다.

DKZ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리부트'(REBOO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를 포함한 총 5곡의 음원 일부와 셀프 카메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촬영한 멤버들의 한 편의 영화 같이 펼쳐진다.

신보에는 멤버들의 따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위 아 투게더'(We're together)를 시작으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다채로운 구성의 팝 댄스곡 '스페셜 데이'(Special Day), 서정적이고 아련한 분위기로 여운을 전하는 '세상 가장 아름다웠던 (Recollection)', DKZ 특유의 밝고 희망찬 에너지가 담긴 '아워 투모로우'(Our tomorrow)가 수록된다.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는 일렉 기타와 드럼 기반의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리부트'는 '재시동'을 의미하는 앨범명처럼, 자신만의 행복을 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DKZ의 이야기를 그린다.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DKZ는 한층 견고해진 팀워크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DKZ는 1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리부트'를 발매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한정식집 딸' 천우희→'엔터대표 딸' 우주…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천우희와 그룹 우주…
기사이미지
법원 "하이브, 민희진 해임안 의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법원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하이브를…
기사이미지
'타율 0.198' 박병호와 '0.234' 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KT 위즈의 박병호와 삼성 라이온즈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