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피라미드 게임' 신슬기, 청순 매력 담은 뷰티 화보 공개

입력2024년 02월 22일(목) 10:09 최종수정2024년 02월 22일(목) 10:09
신슬기/ 사진=토브 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신슬기의 맑고 청순한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는 그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3월호’를 통해 청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신슬기는 긴 생머리에 유니크한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여성스러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으며, 코스메틱 브랜드의 뮤즈답게 투명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자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도 숨길 수 없는 빛나는 피부는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솔로지옥2’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신슬기. 그가 배우로 첫 발을 내딛는 ‘피라미드 게임 (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은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학원 심리 스릴러의 새로운 세계를 연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릴 이번 작품에서 신슬기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반장이자 엘리트 전교 1등의 FM 성격을 지닌 ‘서도아’ 역으로 출연해 새로운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슬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또 다른 화보 컷은 싱글즈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