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박민영, 6주 연속 화제성 '올킬'…권보아도 순위권

입력2024년 02월 13일(화) 15:25 최종수정2024년 02월 13일(화) 15:45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보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와 주연 배우 박민영이 6주 연속 화제성 '올킬' 했다.

K-콘텐츠 경쟁력 조사 전문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에서 13일 발표한 2월 2주차 조사 결과에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출연자 박민영, 송하윤, 나인우, 이이경 이외에 권보아까지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6주 연속 1위를 지켰다.

이와 관련해 원순우 데이터PD는 "내남결이 보여주고 있는 동영상 화제성의 경쟁력은 역대 1위에 해당되는 기록"이라며 "현재 인터넷반응 DB조사에 따르면 동일 조사 조건내에서 '내남결'이 동영상 조회수 3천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2위인 '킬러들의 쇼핑몰' 보다 2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2위에는 tvN의 '세작, 매혹된 자들'이 지난주에 이어 자리를 지켰다. 이어 넷플릭스의 신작 '살인자o난감'이 공개 첫 주 3위를 기록했다.

4위는 디즈니+의 '킬러들의 쇼핑몰'이 차지했다. 지난주 5위에서 한계단 올라선 이 작품은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된 후 전주 대비 화제성이 59.9%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박민영이 6주 연속 1위에 오른 가운데 2위부터 10위까지는 조정석과 신세경(이상 세작,매혹된 자들), 송하윤, 나인우, 권보아, 이이경(이상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형식(닥터슬럼프), 이하늬(밤에 피는 꽃) 그리고 박신혜(닥터슬럼프) 순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BTS 아버지' 방시혁, 어쩌다 카피 오명까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이른바 'BTS 아버지'로 불…
기사이미지
민희진 "나를 베껴서 BTS 만든 것"…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하이브가 그룹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
기사이미지
뉴진스 발목 잡는 민희진, 드리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