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X이현이X김지은, 'SBS 연예대상' 3MC 확정…30일 개최 [공식]

입력2023년 12월 07일(목) 14:39 최종수정2023년 12월 07일(목) 14:41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 SBS 연예대상 MC 확정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이상민, 이현이, 김지은이 '2023 SBS 연예대상' MC로 나선다.

오는 30일 올해의 SBS 예능을 총결산하는 '2023 SBS 연예대상'이 개최된다.

'2023 SBS 연예대상'은 2023년 트렌드를 주도한 SBS 예능 유니버스를 총망라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전망이다. 올 한해를 빛낸 관록의 예능신부터 혜성처럼 등장한 막강한 신예들까지 총출동해, 신선한 얼굴들이 가득한 유쾌한 연말 축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MC 라인업 또한 눈길을 끈다.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남다른 캐릭터로 물오른 예능감을 뽐낸 이상민,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SBS 연예대상' MC를 맡게 된 만능 모델테이너 이현이, 탄탄한 연기력 뿐만 아니라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을 통해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한 김지은이 이끌 예정이다.

2023년 SBS 예능은 토크, 버라이어티, 스포츠, 공익 예능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인물들을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도합 1.2톤 덩치들의 신개념 피지컬 예능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부터 카페를 넘어 지역 상권까지 살리는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열혈 아빠 4인방의 착한 실천 예능 '옆집 남편들 - 녹색 아버지회', ALL NEW 버전으로 새롭게 돌아온 화요일 밤의 대표 토크쇼 '강심장VS'까지, SBS는 올해에도 안방극장에 풍성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예능 유니버스를 더욱 확장했다.

국민 예능 '미운 우리 새끼', 국내 최장수 버라이어티 '런닝맨', K-스포츠 예능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골 때리는 그녀들', 마라맛 토크맛집 '신발 벗고 돌싱포맨', 대세 스타 부부들이 사랑하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등도 여전히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구가 중이다.

2023년을 빛낸 SBS 예능인들이 총출동하는 '2023 SBS 연예대상'은 30일 밤 8시 35분에 개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