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규 원장, 경남FC유소년재단에 기부금 500만 원 전달

입력2023년 12월 01일(금) 22:25 최종수정2023년 12월 01일(금) 22:27
사진=경남F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경남FC유소년재단과 박윤규치과의원 박윤규 원장이 도내 유소년 축구 선수 성장을 위해 동행한다.

재단은 창원 마산회원구에 위치한 박윤규치과의원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500만 원이다. 이날 행사에는 박윤규치과의원 박윤규 원장과 경남FC유소년재단 지현철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재단은 경남FC 유소년 선수 육성, 선수단 지원, 경남 도내 축구 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활용할 계획이다.

박윤규 원장은 "경남FC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번 기부식을 계기로 우리 박윤규치과의원은 경남FC 선수단, 사무국과 경남 도내 유소년 선수들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경남FC와 경남FC유소년재단을 위한 움직임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현철 이사장은 "박윤규 원장님의 기부금 전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경남FC유소년재단도 유소년 축구 발전에 소중히 사용하겠다. 경남 도내 축구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답했다.

박윤규 원장은 국가유공자로서 2019년부터 올해로 5년째 보훈 가족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산청군 고향사랑기부금을 올해 기탁한 바 있다. 유니세프 경남후원회 회장, 경남아너소사이어티로서 해외 10여 개국 및 도서벽지 의료봉사활동과 함께 코로나19 당시 의료진 지원, 결식아동 지원, 군부대 지원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