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측 "루이, 건강 악화로 日 활동 불참" [전문]

입력2023년 11월 28일(화) 23:31 최종수정2023년 11월 28일(화) 23:30
킹덤 루이 /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킹덤 멤버 루이가 건강 문제로 일본 프로모션 활동에 불참한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28일 킹덤 공식 팬카페에 "KINGDOM(킹덤) 12월 일본 일정 관련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소속사 측은 "최근 루이는 건강 악화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 중으로, 이번 12월 미니 7집 일본 프로모션 일정에 참석하지 못함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킹덤은 지난달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을 발매했다.

이하 킹덤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F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KINGDOM(킹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킹메이커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리며, 멤버 루이의 일본 활동 불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최근 루이는 건강 악화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 중으로, 이번 12월 미니 7집 일본 프로모션 일정에 참석하지 못함을 알려드립니다.

7명의 KINGDOM(킹덤)을 기다려 주신 일본 팬 여러분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루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추후 일본 일정은 빠른 시일내에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