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한국철도 강원본부, 지역 스포츠 관광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입력2023년 11월 27일(월) 16:28 최종수정2023년 11월 27일(월) 16:28
사진=강원F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강원FC가 한국철도 코레일 강원본부와 손을 잡았다.

강원FC는 지난 25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김병지 대표이사와 한국철도 이동기 강원본부장은 강원 지역 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철도 강원본부와 강원FC는 철도 이용객과 홈경기 방문 관중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양 기관은 지역 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해 철도 연계 관광 상품을 출시하고 상호 광고 홍보 수단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회 공헌 활동과 지역 밀착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한국철도 이동기 강원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철도를 연계한 강원도 스포츠 관광 활성화의 첫 발을 내딛었다"며 "앞으로도 강원FC와 함께 더 많은 관중이 철도를 이용해 방문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만들겠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철도를 타고 강원특별자치도를 방문하는 수많은 관광객에게 강원FC를 알리고, 또 반대로 강원FC 경기장을 방문하기 위해 한국철도를 더 많이 이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 추후에도 강원특별자치도 기업들과 상생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화답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