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X조인성 한인 마트 '어쩌다 사장3', 10월 26일 영업 시작

입력2023년 09월 27일(수) 10:42 최종수정2023년 09월 27일(수) 10:42
어쩌다 사장3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의 '어쩌다 사장3'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차태현과 조인성의 한인 마트 영업 일지를 담은 tvN '어쩌다 사장3'가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어쩌다 사장'은 슈퍼마켓 운영부터 요리까지 아우르는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손님으로 만나게 되는 마을 사람들과의 일상 속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이야기와 차태현, 조인성과 찐친 게스트 군단의 찰떡 케미가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받았다. 또한 매 시즌 방송 당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하는 화제성 부분 상위권에 꾸준히 랭크되었으며, 지금까지의 총 영상 콘텐츠 누적 조회 수가 약 1억 8천만 뷰에 육박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어쩌다 사장3'에서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에 위치한 항구도시 몬터레이를 배경으로 한인 마트 영업 일지에 도전한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늘 손님들을 밝게 맞이하는 두 사람이 마트를 배경으로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한인 마트를 직접 방문한 듯한 기분까지 들게 만든다. 또한 포스터 속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과연 두 사람의 한인 마트 영업도 순탄하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당근, 대파, 배추 등 익숙한 식자재가 쌓여 있는 모습은 이번 '어쩌다 사장3'에서 보여줄 요리들에도 기대를 모은다. 메인 셰프를 맡고 있는 조인성은 그간 대게라면, 우동, 식혜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한 바 있다. 실제 미국 현지에서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선보일 메뉴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어쩌다 사장3'는 오는 10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