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라마어워즈' 수지, 여자 연기자상 영예 "더 열심히 하는 배우되겠다"

입력2023년 09월 21일(목) 18:53 최종수정2023년 09월 21일(목) 18:57
2023 서울드라마어워즈 수지 여자 연기자상 / 사진=공식 유튜브채널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수지가 '안나'로 '서울드라마어워즈' 여자 연기자상을 수상했다.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2023 제18회 서울드라마어워즈'가 진행됐다. MC는 방송인 전현무, 배우 이세영이 맡았다.

이날 수지는 국제경쟁부문 여자 연기자상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수지는 영상을 통해 "'안나'에서 유미 안나 역을 맡은 배우 수지다. 뜻깊은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안나'라는 작품 위해 힘써 주신 이주영 감독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들 너무 고생하셨다. 모든 분들께 영광을 돌리겠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서울드라마어워즈'는 한국방송협회와 사단법인 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국제 드라마 시상식이다. 매년 40~60개국을 대표하는 300여 편의 드라마가 경쟁하며 해마다 50여 명의 국내·외 수상자가 참여한다. 이번 시상식은 KBS2,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檢, '필로폰 투약' 남태현·서민재에 징역 …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YG와 그룹 활동 재계약……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장장 4개월이 걸렸다. 오랜 기다림 끝…
기사이미지
황희찬, 결승골로 울버햄튼 승리 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황희찬(울버햄튼)이 결승골을 터뜨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