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새 시즌 유니폼 공개…역사·전통 아우르는 콘셉트

입력2023년 09월 20일(수) 14:49 최종수정2023년 09월 20일(수) 14:49
사진=GS칼텍스 배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여자부 GS칼텍스 서울 Kixx가 2023-2024 V-리그에서 선보일 신규 유니폼을 20일 공개했다.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시즌 산뜻한 출발을 알린 GS칼텍스가 새 유니폼과 함께 다시 한번 V-리그 정상을 향한 힘찬 도전을 시작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유니폼은 세계인의 도시 서울을 대표하는 배구단으로서의 자부심을 표출하고, GS칼텍스 전신인 호남정유 창단연도를 표현해 구단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아우르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유니폼은 GS칼텍스의 고유 컬러인 '제이드 그린'을 사용하여 입체감 있는 'Kixx' 패턴을 구현했고, 지난 시즌과 달리 차별화된 폰트와 서체를 사용, 배번과 선수명을 표현해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또한 넥카라를 적용했고, 소매 부분에 통기성 좋은 메시원단을 사용해 기능적으로도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해당 유니폼은 오는 28일부터 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 공식홈페이지 온라인숍과 프로스펙스닷컴에서 한정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유니폼 외에도 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 공식 제품인 키링, 응원 타월,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