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MTV VMA'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수상

입력2023년 09월 13일(수) 10:30 최종수정2023년 09월 13일(수) 10:33
MTV VMA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수상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MTV VMA' 시상식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3일(한국시간) 미국 뉴저지 주 뉴어크의 푸르덴셜 센터에서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MTV VMA')가 개최됐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

멤버들은 "MTV의 푸시 아티스트가 됐다는 것이 얼마나 신나는지 기억할 것이다. 감사하다. 우리는 우리가 누군지 보여주고 싶었고 우리의 노래를 들려주고 싶었다. 이것은 우리가 해냈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 오늘 밤을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월 발매된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로 '올해의 그룹'과 '송 오브 서머', '베스트 K-팝' 등 총 4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한편, 'MTV VMA'는 그래미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와 함께 미국 4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 'MTV VMA'에는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피프티 피프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K팝 아티스트 8팀이 후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