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웹툰 흥행작 ‘악녀로 살라신다’ OST 13일 발매

입력2023년 09월 12일(화) 13:09 최종수정2023년 09월 12일(화) 13:09
윤태화 / 사진=아이컨택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윤태화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합류한다.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태화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I believe in you(아이 빌리브 인 유)’가 발매된다.

'I believe in you’는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으로 힘들어하는 쓰라린 이별의 아픔을 그린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I believe in you 오랫동안 넘치게 날 사랑해 주던 사람/난 그대뿐이었는데 정말 그대뿐이었는데 이젠 그대는 다 잊었을까요’와 같이 현실감 넘치는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이번 곡에는 윤태화가 가창에 참여했으며 탁월한 가창력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독보적 감성으로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김제이미,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해 애절한 무드의 넘버로 탄생시켰다.

윤태화는 지난 2009년 첫 싱글 ‘깜빡 깜빡’으로 가요계 데뷔한 데 이어 ‘미스트롯2’을 통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뿐만 아니라 OST 참여를 비롯해 각종 방송 및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바, 이번 OST로 보여줄 색다른 감성에 관심이 쏠린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윤태화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I believe in you’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