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힐리스 등장→GD·태양 참석한 결혼식 최초 공개(동상이몽2) [TV스포]

입력2023년 05월 29일(월) 15:54 최종수정2023년 05월 29일(월) 16:20
세븐 이다해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29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현장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방송 최초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에는 지드래곤(GD), CL 등 동료 가수들을 비롯해 권상우, 차태현, 오연수, 손지창 등 화려한 하객 라인업을 자랑했다.

이어 가수 태양과 거미, 개그맨 김준호는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특별한 축가를 선물했다. 여기에 세븐의 힐리스 등장과 부부의 합동 축무 장면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그렇게 마무리되는 듯 싶었던 결혼식은 세븐의 돌발 행동으로 발칵 뒤집혔다. 세븐, 이다해 부부는 지난 방송에서 '즉흥파'와 '계획파'의 극명한 성향 차이를 보였던 바 있는 만큼, 철두철미한 계획파 이다해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얼굴을 들지 못한 채 눈물을 흘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다해의 눈물에 세븐 또한 오열하며 부부 동반 오열 사태가 발발했고, 지켜보던 하객들까지 눈물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는 베일에 싸였던 세븐, 이다해 부부의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세븐은 "다해가 원하는 대로 다 따랐다"며 아내 이다해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러브하우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