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을 영원히" 엔플라잉, 8주년 맞이 팬송 ‘Blue Moon’ 공개

입력2023년 05월 18일(목) 09:52 최종수정2023년 05월 18일(목) 09:57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감성을 자극하는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엔플라잉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Once in a BLUE MOON’의 타이틀곡 ‘Blue Moon’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푸른 달과 황소자리가 떠 있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몽환적인 무드로 이번 디지털 싱글 ‘Once in a BLUE MOON’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다. 분홍색 구름 너머로 ‘이 순간이 잠시라면 영원히 멈춰 버리자’라는 낭만적인 가사가 적혀 있어 신곡 ‘Blue Moon’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엔플라잉이 데뷔 8주년을 맞이해 데뷔일인 5월 20일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Once in a BLUE MOON’은 흘러가는 시간을 멈춰 팬들과 함께 블루문을 영원히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Blue Moon’은 우리가 가장 아름다운 순간, 그 찰나의 순간에 멈춰 서서 팬들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이승협의 자작곡이자 팬송이다.

엔플라잉 신곡 ‘Blue Mo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