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23일 발매 새 싱글 'Candy' 티저 기습 공개

입력2023년 05월 17일(수) 07:25 최종수정2023년 05월 17일(수) 07:10
박재범 / 사진=모어비전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박재범이 오는 23일 새 싱글 ‘Candy’로 돌아온다.

박재범은 지난 16일과 17일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Candy (캔디)’의 티저 이미지와 티저 모션을 각각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청량한 무드를 담은 푸른색 배경 위로 캔디가 다양한 방향으로 회전을 그리며 시선을 모았다. 캔디 포장지에는 ‘JAY PARK Flavor’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이번 신곡을 통해 선보일 박재범만의 음악적 맛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Candy’는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프로듀싱을 맡고 자이언티(Zion.T)가 피처링에 참여해 박재범과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모션 티저에는 차차 말론 특유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사운드가 일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박재범은 ‘Yesterday (예스터데이)’, ‘Bite (바이트)’ ‘Need To Know (니드 투 노우)’ ‘GANADARA(가나다라) (Feat. 아이유)’ 등 박재범만의 색깔과 개성이 뚜렷한 곡들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의 초대 MC로 ‘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등 아티스트를 넘어 다채로운 분야에서도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새 싱글 ‘Cand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