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천안시티전 원정응원단 모집

입력2023년 04월 01일(토) 21:58 최종수정2023년 04월 01일(토) 21:58
사진=김천상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천안시티FC전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4월 8일 오후 1시 30분,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천안시티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6R 원정 경기를 치른다.

FA컵을 포함해 총 4번의 원정경기를 치른 김천은 원정 승률이 75%에 달한다. 김천은 또 다시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추가한다는 각오다.

앞선 세 번의 원정에서 김천은 공식 서포터즈 '수사불패'의 열띤 응원과 함께 승리를 가져왔다. 주장 이영재는 “원정에서도 항상 팬분들의 응원소리가 정말 크다. 다른 선수들도 경기를 뛰는데 많은 힘이 된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 먼 거리를 가도 항상 선수단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천안시티FC전 원정에서도 선수단에게 힘을 불어넣어줄 원정응원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1일 오후 2시부터 6일 오전 10시까지다.

원정 응원단 신청은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 팬 탭 내 원정 응원 신청 란에서 해당 경기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완료 시 나의 신청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정 응원 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이며 홈페이지 회원만 가능하다.

원정응원단은 경기 당일인 4월 8일 오전 9시 50분에 집결 후 출발 예정이다. 구단에서는 교통수단인 원정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경기 입장 티켓은 별도 구매해야한다. 취소 신청은 4월 7일 오전 10시까지만 가능하다. 신청 후 무단 불참 시 추후 구단 행사 참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천안시티FC와 원정경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원정버스 관련 문의사항은 김천상무 사무국 유선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