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X에스페로 '불후의 명곡' 선공개 영상…'가요와 성악 크로스오버 울림

입력2023년 02월 04일(토) 11:09 최종수정2023년 02월 04일(토) 11:09
불후의 명곡 /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와 김호중이 성악과 가요의 화려한 콜라보로 귀호강을 선사한다.

지난 3일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2023 오 마이 스타’편 영상을 선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023 오 마이 스타' 특집은 스타 선배와 뒤를 따라가는 후배가 한 무대를 꾸미는 콘셉트이다.

공개된 영상 속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의 리더 남형근은 “클래식 하는 친구들 사이에서 신“이라며 김호중을 치켜세웠다.

이어진 무대에서 에스페로와 김호중은 이승철의 ‘서쪽 하늘’로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성악과 가요를 넘나들며 웅장하면서도 감동적인 무대로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에스페로는 김호중의 특급 지원을 받으며 타이틀곡 ‘Endless‘(엔드리스)를 발매,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스페로와 김호중이 출연하는 KBS2 ‘불후의 명곡’은 오늘(4일)과 11일 2 주간 특집으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