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정동원, “친하게 지내고 싶은 아이돌 가수 있다” [TV스포]

입력2023년 02월 04일(토) 11:13 최종수정2023년 02월 04일(토) 11:13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정동원이 친하게 지내고 싶은 아이돌 가수를 언급한다.

4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이지혜, 정주리, 김승혜, 정동원이 출연해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끼로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정동원은 형님들 중 연락하며 지내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물음에 “사실 친하게 지내고 싶은 아이돌 가수가 있다”라고 고백해 모두의 질문세례가 이어진다. 특히 정동원은 이 가수에 대해 “음악방송에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히며 즉석에서 영상편지까지 보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정동원은 본인만의 콘서트 전 필수 루틴과 팬의 따뜻한 댓글 덕분에 울컥했던 사연을 공개해 어엿한 가수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아이돌 댄스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올 어라운더로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감 없이 펼쳐 현장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눈길을 끄는 퍼포먼스부터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정동원의 다양한 매력은 4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