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새해 첫 포문…우아한 비올라

입력2023년 01월 27일(금) 10:19 최종수정2023년 01월 27일(금) 10:20
채수빈 셰익스피어 인 러브 /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채수빈이 연극 무대에서 2023년 새해 첫 활동의 포문을 연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에 따르면 채수빈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관객들을 만나게 됐다.

특히 데뷔부터 꾸준히 연극 무대에 오른 채수빈이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이후 2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예비 관객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채수빈은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 대학생 콘스탄스 역을 맡아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그는 탄탄한 연기력에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덧입혀 '콘스탄수빈'이란 애칭까지 얻을 정도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것. 또한 이순재, 신구와 세대를 뛰어넘는 연기 앙상블을 완성하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연극을 통해 연기 내공을 닦아온 채수빈이 '셰익스피어 인 러브'를 통해 도전을 이어간다.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1998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이 대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사랑으로 탄생했다는 유쾌한 상상에서 출발한 작품이다. 채수빈은 극 중 셰익스피어의 사랑이자 부유한 상인의 딸 비올라 드 레셉스 역으로 분해 풍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비올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화려한 드레스 차림의 채수빈은 비올라의 당찬 에너지를 또렷한 눈망울에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아련한 눈빛으로 인물의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한국 초연의 막을 올린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화제성 못 따라가는 '피크타임', '학폭' 지…
기사이미지
클린스만 감독, 선수들과 첫 만남 …
[파주=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의 새 사령탑 위…
기사이미지
'보이즈 플래닛', 실력보다 중요한…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이 연이어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