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박지민),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 종료…"의견 존중" [전문]

입력2023년 01월 06일(금) 16:28 최종수정2023년 01월 06일(금) 16:32
제이미 전속계약 종료 / 사진=제이미 SN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제이미(JAMIE, 본명 박지민)가 기존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를 떠난다.

6일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와 아티스트 제이미는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만 만료에 따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소속사 측은 "그동안 워너뮤직코리아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해준 제이미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당사는 앞으로 이어질 제이미의 활동과 행보도 응원하며 지지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제이미는 2011년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했다. 이듬해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백예린과 여성 듀오 피프틴앤드(15&)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한 제이미는 음악 활동을 비롯해 Mnet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등에 출연했다.

이하 워너뮤직코리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뮤직코리아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JAMIE님과의 계약 만료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당사와 아티스트 JAMIE는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워너뮤직코리아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해준 JAMIE님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당사와 함께한 기간 동안 큰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당사는 앞으로 이어질 JAMIE님의 활동과 행보도 응원하며 지지하겠습니다.

JAMIE님의 향후 활동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