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청스 스탬프 투어' 진행

입력2022년 12월 09일(금) 10:46 최종수정2022년 12월 09일(금) 10:46
사진=KB스타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여자프로농구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가 9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청스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스 스탬프 투어'는 KB스타즈가 연고지 가맹점과 함께 만든 프로젝트 브랜드 '청스'(청주와 스타즈가 만나)의 체험활동 프로그램으로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건강한 방학생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구단의 연고지 가맹점 5개 업체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스탬프 투어는 쿠킹, 원예, 목공예, 초콜릿 만들기, 낙농 체험 등 총 5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체험료 할인 혜택과 4개 이상 프로그램에 참가하면 구단에서 준비한 외식상품권도 선물로 제공된다.

스탬프 투어는 참가 희망 프로그램을 사전 예약하여 체험 후 스탬프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가맹점에서 상시 배부되는 스탬프 카드는 KB스타즈의 홈경기 당일 청주체육관에서도 받을 수 있다. 기타 세부사항은 구단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스타즈는 "복수의 연고지 가맹점들과 구단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첫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연고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