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승 노리는 일본, 코스타리카전 선발 명단 공개

입력2022년 11월 27일(일) 18:08 최종수정2022년 11월 27일(일) 18:08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일본과 코스타리카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일본과 코스타리카는 27일(한국시각) 오후 7시 카타르 알라이얀의 아흐베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E조 2차전을 치른다.

일본은 지난 23일 독일과의 1차전에서 2-1 역전승을 거뒀다. 기세를 몰아 코스타리카까지 꺾고 16강 진출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각오다.

반면 코스타리카는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스페인에 0-7 대패를 당했다. 일본을 상대로 분위기 반전에 도전한다.

경기에 앞서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일본은 우에다 아야세가 공격의 선봉에 서고, 도안 리츠와 모리타 히데사마, 가마다 다이치, 소마 유키, 엔도 와타루로 중원을 구성했다. 수비에는 나가토모 유토, 요시다 마야, 이타쿠라 코우, 야마네 미키가 포진하며 곤다 슈이치가 골문을 지킨다.

아사노 다쿠마와 도미야스 다케히로, 구보 다케후사, 미나미노 다쿠미, 미토마 가오루 등은 벤치에서 출격을 준비한다.

코스타리카에서는 조엘 캠벨과 앤서니 콘트레라스가 공격진에 자리하며, 옐스틴 테제다, 제르송 토레스, 셀소 보르헤스, 케이서 풀러가 미드필드진에 배치됐다. 켄달 와스톤과 프란시스코 칼보, 브라이언 오비에도, 오스카 두아르테가 포백을 이루며, 케일러 나바스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