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정일우 '고속도로 가족', 11월 개봉 확정

입력2022년 09월 29일(목) 18:55 최종수정2022년 09월 29일(목) 18:57
고속도로 가족 스틸컷 / 사진=영화사설렘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고속도로 가족'이 내달 개봉된다.

29일 영화 '고속도로 가족'(감독 이상문·제작 영화사 설렘)이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고속도로 가족'은 인생은 놀이, 삶은 여행처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살아가는 한 가족이 우연히 한 부부를 만나면서 예기치 못한 사건을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모두가 잠시 머물렀다 떠나가는 휴게소에서 나름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고속도로 가족'이라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설정을 담고 있다.

특히 배우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까지 대세 배우들이 기존 작품에서 선보였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꾀했다. 또한 '어른들은 몰라요' '죽여주는 여자'의 조감독을 지내며 경력을 쌓은 이상문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흥미로운 스토리텔링 역시 기대를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휴게소를 들른 방문객 영선에게 돈을 빌리는 기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기우는 고속도로 휴게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지갑을 잃어버렸다며 2만 원을 빌리고, 그 돈으로 가족들과 살아가는 가장이다. 텐트로 집을 짓고 밤하늘의 달을 조명 삼아 유랑하는 기우의 가족은 휴게소 곳곳을 캠핑장처럼 활용하며 '인생은 놀이, 삶은 여행처럼' 살아간다. 그러던 중 이들과 다시 만난 영선이 고속도로 가족에게 손을 내민다.

한편, '고속도로 가족'은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제자 갑질 의혹' 이범수 "차별‧폭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이범수가 교수로 재…
기사이미지
주요증인 박수홍, '횡령 부인' 친형…
기사이미지
권진영 '후크 왕국'의 추악한 민낯…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후크엔터테인먼트의 추악한 민낯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