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트로스' 문경준, 비즈플레이와 함께 태풍 복구 성금 기부

입력2022년 09월 29일(목) 11:02 최종수정2022년 09월 29일(목) 11:02
사진=비즈플레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약 중인 문경준과 함께 태풍 피해 복구 성금 1000만 원을 포항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문경준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KPGA 코리안투어 '제3회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2R에서 알바트로스를 기록했다.

비즈플레이에서 특별 상금 500만 원을 받은 문경준은 전액 기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비즈플레이는 문경준의 상금에 500만 원을 더한 1000만 원을 포항시에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제11호 태풍 '힌남노'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 문경준이 참석해 이장식 포항시 부시장에게 직접 성금을 전달했다.

문경준은 "비즈플레이 대회에서 알바트로스를 깜짝 기록해 받은 기쁨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 싶었다"며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포항시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문경준 선수가 선뜻 상금을 기부하겠다고 밝혀 비즈플레이도 그 따뜻한 마음에 동참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비즈플레이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며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플레이는 기업 핵심 가치 가운데 하나인 'We Together(동반 성장)'를 실천하는 차원에서 소아암 어린이 후원, 특성화고 장학생 후원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매년 대회에 운영되는 채리티 존은 존 안에 볼이 떨어질 때마다 10만 원씩 기부금을 적립, 코로나19로 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 지원에 나선다.

비즈플레이는 1회 대회에서 채리티 존으로 모은 기부금 1000만 원과 2회 대회 기부금 1050만 원, 3회 대회 기부금 1270만 원을 모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후크 권진영 대표의 끝없는 괴담, 의료법 위…
기사이미지
'제자 갑질 의혹' 이범수 "차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이범수가 교수로 재직 중인 대학…
기사이미지
권진영 '후크 왕국'의 추악한 민낯…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후크엔터테인먼트의 추악한 민낯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