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 '도겸의 찬란한 여정' 단독 개봉

입력2022년 09월 28일(수) 14:13 최종수정2022년 09월 28일(수) 14:15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 / 사진=CGV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CGV가 뮤지컬 실황과 다큐멘터리 형식을 접목한 첫 작품을 선보인다.

10월 5일 CGV는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을 단독 개봉한다.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그룹 세븐틴 멤버 도겸이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주인공 아더 역할을 맡은 지난해 공연 실황과 두 번째 시즌을 마치기까지의 여정을 담았다.

이번 영상에는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서기 위한 도겸의 준비 과정과 출연 배우들이 함께한 연습 및 공연 장면이 담겨 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영국 아더 왕의 전설을 새롭게 재해석한 세 번째 창작 뮤지컬이다.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평범한 청년 아더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다채로운 멜로디로 그려냈다.

CJ CGV 조진호 콘텐츠기획담당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무대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CGV에서 처음으로 뮤지컬 다큐멘터리를 상영하게 되었다"며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을 준비하는 도겸의 성장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배우들의 생생한 표정 연기를 관람하며 공연의 감동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