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31일 롯데전서 '이대호 은퇴투어' 행사 진행

입력2022년 08월 30일(화) 09:02 최종수정2022년 08월 30일(화) 09:02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31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에 앞서 '이대호 은퇴투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경기 전 C게이트 포토존에서 키움 팬과 롯데 팬 총 100명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가 열린다. 이대호는 팬들에게 직접 준비한 모자를 사인과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경기 개시 20분 전에는 전광판으로 은퇴 기념 영상을 상영한다.

이어 키움 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가 이대호에게 은퇴 기념 선물을 전달한다. 이대호는 답례로 사인 배트를 선물한다. 키움 히어로즈 홍원기 감독과 주장 이용규는 꽃다발을 전달한다.

이대호의 은퇴 소감 발표 후 양팀 선수단의 기념 촬영을 끝으로 행사는 종료된다.

이날 경기 시구와 시타는 은퇴투어를 기념해 SNS에서 진행한 사연 이벤트 당첨자인 키움 팬 홍수아(25) 씨, 롯데 팬 이주(22) 씨가 한다.

시구와 시타를 맡은 홍수아 씨, 이주 씨는 "롯데의 영원한 캡틴 이대호 선수의 은퇴투어에서 양 팀의 대표로 시구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키움 히어로즈에 감사드린다. 이대호 선수를 좋아하는 많은 팬 중 한 사람으로서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제자 갑질 의혹' 이범수 "차별‧폭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이범수가 교수로 재…
기사이미지
주요증인 박수홍, '횡령 부인' 친형…
기사이미지
권진영 '후크 왕국'의 추악한 민낯…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후크엔터테인먼트의 추악한 민낯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