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6개 구단 사령탑, 박신자컵 객원 해설 참여

입력2022년 08월 26일(금) 10:21 최종수정2022년 08월 26일(금) 10:21
사진=W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022 KB국민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에 임근배, 위성우, 김완수 등 WKBL 6개 구단 감독들이 중계방송 객원 해설자로 나선다.

각 구단 감독은 조별 예선 기간(26-28일) 소속팀 경기 전반전 동안 중계석에 앉아 다가오는 시즌 준비, 각오, 박신자컵 출전 선수 등 다양한 이야기를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26일에는 BNK 썸 박정은, 신한은행 구나단 감독이 첫 스타트를 끊고, 27일에는 KB스타즈 김완수, 삼성생명 임근배 감독이 마이크를 잡는다. 조별 예선 마지막 날인 28일은 하나원큐 김도완, 우리은행 위성우 감독이 중계석에 앉는다.

또한 안덕수, 손대범, 김은혜, 조현일, 김일두 등 다양한 해설위원들로 박신자컵 중계진을 구성하여,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경기중계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2019년 이후 3년 만에 유관중으로 열리는 박신자컵 서머리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관 인증 이벤트'는 경기장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로서 대회 기간 매일 2명씩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본선에 돌입하는 29일부터는 '우승팀 맞히기' 예측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대회 우승팀을 맞힌 총 5명에게 햄버거 세트 교환권을 선물한다.

'2022 KB국민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는 네이버 스포츠와 유튜브 여농티비 채널에서 전 경기 생중계되며, 26일 오전 11시 열리는 KB스타즈와 케세이라이프의 개막전 경기와 31일 오후 4시 결승전은 KBS N스포츠를 통해 TV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제자 갑질 의혹' 이범수 "차별‧폭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이범수가 교수로 재…
기사이미지
주요증인 박수홍, '횡령 부인' 친형…
기사이미지
권진영 '후크 왕국'의 추악한 민낯…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후크엔터테인먼트의 추악한 민낯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