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늘(14일) 임영웅 서울 콘서트 생중계…'히어로 매직' 펼친다

입력2022년 08월 14일(일) 09:56 최종수정2022년 08월 14일(일) 09:59
임영웅 콘서트 티빙 생중계 / 사진=티빙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임영웅의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늘(14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14일 저녁 5시 티빙에서는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이 생중계된다.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은 7개 도시에서 대규모로 진행되는 임영웅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이다. 일찌감치 공연 표가 매진되며,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을 위해 임영웅이 선사한 서울 마지막 공연 티빙 생중계에 대한 팬들의 엄청난 관심이 쏟아졌다.

티빙은 생중계 당일인 이날, 공연 시작 전 3시 30분부터 생중계 채널을 오픈하고, 공연장에 입장하는 팬들과 사전 인터뷰를 실시간 스트리밍 진행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시청 환경을 마련했다.
임영웅 콘서트 티빙 생중계 / 사진=티빙 제공

또한 티빙은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티빙에서 임영웅 콘서트 보는 법, 임영웅이 직접 외치는 카운트다운 영상 등을 공개하는 등 팬들의 기대와 설렘에 부응했다.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임영웅 출연 콘텐츠를 보며 콘서트 생중계를 기다릴 수 있다.

임영웅은 이날 콘서트를 통해 촉촉한 감성 발라드는 기본, 온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정규 1집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꾸미며 다채로운 색깔의 스펙트럼으로 약 150분간 '히어로 매직'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