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김천밀맥주, FC서울전서 맥주 페스티벌 진행

입력2022년 08월 10일(수) 10:54 최종수정2022년 08월 10일(수) 10:54
사진=김천상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김천상무가 서울전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는다.

김천상무는 15일 오후 7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6R 포항스틸러스와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가변석 출입구 옆 매점에서 전 관중(미성년자 제외)을 대상으로 비어카스텔 생맥주를 증정한다. 비어카스텔은 지역 농산물로 만든 국내최초 지역 맥주인 김천위트에일과 김천에서 생산되는 밀맥아로 만든 독일식 밀맥주를 생산한다.

팬들은 맥주와 함께 장외 구역 페스티벌 존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취식할 수 있다. 푸드트럭은 기존 운영 위치에서 페스티벌 존이 위치한 매점 쪽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또한 입장 게이트에서는 전 관중 대상 응원용 클래퍼, 선착순 1000명에게는 경기 일정이 담긴 부채를 증정한다. 가변석 관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짝짝이를 제공한다.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종이 모자도 제공할 예정이다.

광복절 기념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장외 구역 이벤트 구역에서는 '태극기를 든 슈웅이' 색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에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색칠지를 인쇄해 색칠한 후 이벤트 부스에 제출하면 된다.

경기 당일 이벤트 부스에서 색칠도 가능하다. 다섯 작품 선정 후 온라인 투표를 거쳐 1등에게는 김천상무 마스코트 슈웅패밀리(쿠션, 인형, 키링)를, 2등에게는 슈웅 쿠션을 증정한다.

장외 이벤트 구역에서 '슈웅이와 함께 충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기 시작 한 시간 전부터 30분 간 선착순으로 마스코트 슈웅이와 함께 경례 포즈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증정한다.

이밖에도 딤채 김치냉장고, 위니아 에어컨, TV, 냉장고, 쌀 등 대박 경품과 3연전 직관 인증 스탬프 이벤트,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 득점 연계 마스크 기부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한편, 15일 서울전 홈경기는 TV 중계 IB스포츠, 온라인 중계 네이버tv, 다음 카카오, 아프리카tv,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