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X안병웅, 프로젝트 위드 코지팝 싱글 '어라?' 발매

입력2022년 08월 09일(화) 15:32 최종수정2022년 08월 09일(화) 15:43
사진=판타지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과 래퍼 안병웅이 참여한 프로젝트 with KozyPop (위드 코지팝)의 12번째 싱글 ‘어라?’가 발매된다.

12일 공개되는 ‘어라?’는 연애 중 입장 차이로 이별한 남녀가 내심 서로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아련한 가사에 그루비한 비트의 상이한 조합이 매력적인 알앤비 트랙이다. 특히 ‘어라?’ 라는 감탄사가 가사에 반복적으로 등장함으로 사랑의 아이러니함을 중독성 있게 표현한 부분이 돋보인다.

이번 싱글은 사랑스러운 무대 매너와 표정연기, 탄탄한 보컬과 댄스로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위키미키의 최유정과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독보적인 랩 스타일과 묵직한 정통 붐뱁으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안병웅이 함께했다. 프로듀서로는 백현의 ‘UN Village’, 태연의 ‘하하하 (LOL)’ 이외에도 헤이즈, 사이먼 도미닉 등 정상급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드레스(dress)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코지팝(KozyPop)은 ‘무드’와 ‘취향’을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커머셜 라디오 운영 및 아티스트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정기고, 창모, 애쉬 아일랜드의 ‘PAY DAY (Prod. GRAY)’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기획한 바 있다. 이번 싱글 ‘어라?’는 몽환적인 보컬의 최유정과 탄탄한 랩 실력의 안병웅이 위드 코지팝 프로젝트 안에서 알앤비 장르로 새롭게 만난 만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대중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