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 레코드: 이제훈', 메인 포스터 공개…"새로운 모습 발견"

입력2022년 08월 05일(금) 10:35 최종수정2022년 08월 05일(금) 10:36
어나더 레코드: 이제훈 / 사진=시즌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이 프레임 안과 밖을 넘나들며 이제훈을 기록한다.

18일 OTT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되는 영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감독 윤단비·제작 쇼박스)은 배우의 리얼한 모습과 영화적 엉뚱한 상상을 오가는 새로운 형식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다.

이런 가운데 오늘(5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프레임 안과 밖을 넘나들며 포착할 이제훈의 이야기를 예고한다. 이제훈의 상상이 흥미로운 픽션이 되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을 통해 우리가 미처 몰랐던 배우 이제훈의 또 다른 면모를 기대하게 한다.

틀을 깨는 연기를 위해 매순간 고민하고, 스스로를 돌아보며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상상하며 노력하는 이제훈. 영화 '남매의 여름밤'으로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윤단비 감독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이제훈의 순간들을 함께한다. 인간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깊이 있는 고찰로 우리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윤 감독이 이제훈의 프레임 안과 밖을 기록한다.

작품은 배우가 되기까지의 고민, 배우로서 대중에게 뻔하지 않고 공감되는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이제훈을 포착한다. 데뷔 전부터 함께 하고 그를 누구보다 잘 아는 지인들과 '배우' 이제훈이자 '인간' 이제훈을 담아낸다. 무엇보다도 그가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무슨 일을 하고 있을지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픽션'의 과정이 흥미롭게 그려진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깊고 세심한 윤단비 감독의 시선을 통해 이제훈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리얼과 픽션을 오가는 새로운 형식의 다큐멘터리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18일 저녁 6시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제자 갑질 의혹' 이범수 "차별‧폭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이범수가 교수로 재…
기사이미지
주요증인 박수홍, '횡령 부인' 친형…
기사이미지
권진영 '후크 왕국'의 추악한 민낯…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후크엔터테인먼트의 추악한 민낯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