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아돌라2' DJ 하차 "1년 간 사랑받아 감사"

입력2022년 08월 03일(수) 15:31 최종수정2022년 08월 03일(수) 15:32
형원 주헌 아돌라2 DJ 하차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이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를 마무리한다.

형원과 주헌은 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MBC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이하 '아이돌 라디오2') DJ 하차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8월 5일을 시작으로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 채디와 꿀디로서 활약한 형원과 주헌은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뽐내며 청취자들과 꾸준히 소통한 것은 물론 게스트들과도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형원과 주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도 라디오의 재미를 더하며 청취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먼저 형원은 "1년간 '아이돌 라디오2'를 사랑해주신 많은 (돌랑이)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고, 채디로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좋은 모습으로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음을 기약했다.

이어 "1년 동안 함께 호흡해준 꿀디 주헌과 출연해주신 게스트 분들 그리고 제작진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함께 해준 주헌과 제작진에게도 감사 인사를 남겼다.

주헌은 "정들었던 '아이돌 라디오2'와의 이별이 아쉽지만, 1년이라는 시간 동안 DJ로 여러분을 찾아뵐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 부족한 모습도 있었겠지만 많은 사랑 보내주신 덕분에 즐겁게 1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동안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드리고 싶고,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끝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돌 라디오2'는 매주 월, 목 저녁 8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되며, 라디오에서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형원과 주헌의 마지막 방송은 4일에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