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펠라 그룹 나린, MLD 뮤직과 전속계약 체결 [공식입장]

입력2022년 08월 01일(월) 15:25 최종수정2022년 08월 01일(월) 15:25
나린 / 사진=MLD뮤직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5인조 혼성 아카펠라 그룹 나린(NARIN·김기홍, 정보인, 김종하, 김서영, 방학현)이 MLD뮤직(MLD MUSIC)과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1일 MLD뮤직 측은 "최근 아카펠라 그룹 나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아티스트의 폭넓은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린은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최정상급 아카펠라 그룹이다. 이들은 2017년 아시안컵 아카펠라 대회, 2018년 동아시아 문화의 숲 아카펠라 경연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 아카펠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커버한 영상을 선보여 46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 대중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나린은 오는 11일 첫 번째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전설적인 혼성 그룹 샵(s#arp)의 '스위티'를 나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MLD뮤직은 이승철, 모모랜드, T1419, 라필루스, 코카앤버터 등이 소속된 MLD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허찬 음주운전, 웹드라마 비공개·빅콘 콘서…
기사이미지
한국 선수들, 프레지던츠컵 마지막…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선수들이 2022 프레지던츠컵 마지…
기사이미지
NCT 127는 폭풍 '질주' 중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 127이 폭풍 '질주'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