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2일 '경북더비' 포항 맞아 특별 경품 추첨 진행

입력2022년 07월 27일(수) 14:15 최종수정2022년 07월 27일(수) 14:15
사진=김천상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김천상무가 포항스틸러스전 홈경기에서 특별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김천상무는 내달 2일 오후 7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6R 포항스틸러스와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휴식기 이후 첫 홈경기인 포항스틸러스전에서 하프타임에 특별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세라젬 마스터 V4(375만 원 상당) 안마의자, 전자제품을 비롯해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에서 제공하는 쌀이 대상이다.

경기 입장 시에는 홈 전 관중을 대상으로 응원용 클래퍼, 종이모자를 증정한다. 부채는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장외에서는 시즌 처음으로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변석 출입구 앞 이벤트 부스에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시 엠블럼 종이 방향제를 증정한다.

팬들과 함께하는 득점 연계 마스크 기부 캠페인도 실시한다. 득점 예상 선수를 맞히면 시즌 종료 후 참여자 이름으로 마스크가 기부된다.

이밖에도 마스코트 슈웅이, 대형 슈웅이 포토존, 푸드트럭, 식사권 등 경품 추첨이 예정돼 있다.

한편, 2일 포항전 홈경기는 TV 중계 skySports, 온라인 중계 네이버tv, 다음 카카오, 아프리카tv,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