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이정재, '오징어 게임' 황동혁 감독과 메가토크 개최

입력2022년 07월 26일(화) 17:58 최종수정2022년 07월 26일(화) 17:59
이정재 황동혁 감독 / 사진=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헌트' 이정재 감독이 '오징어 게임' 황동혁 감독과 함께하는 메가토크를 진행한다.

영화 '헌트'(감독 이정재·제작 아티스트스튜디오)가 8월 4일 저녁 7시 40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오징어 게임' 황동혁 감독과 함께하는 감독 대담 GV를 개최한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황동혁 감독과 함께하는 이번 감독 대담 GV는 지난해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황동혁 감독이 연출한 '오징어 게임'에서 이정재는 456억 원의 상금을 얻기 위해 목숨을 건 서바이벌에 참여하는 성기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특히 이 작품으로 이정재는 제28회 미국배우조합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TV드라마시리즈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이처럼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두 감독의 GV는 친근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예고하는 것은 물론, '헌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배우-감독 관계로 만났던 이정재 감독과 황동혁 감독은 이번 메가토크에서 감독과 감독으로 만나 영화 연출에 대한 이야기를 심도 깊게 나눌 예정이다. 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의 진행으로 다채로운 대화들이 가득할 '헌트' 메가토크는 26일 오후 4시경 예매가 오픈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화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헌트'는 8월 10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