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성, 솔로 컴백…오늘(15일) '대놓고 여름 노래' 발매

입력2022년 07월 15일(금) 07:10 최종수정2022년 07월 15일(금) 07:10
배기성 신곡 / 사진=PA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배기성이 무더위도 뚫을 '대놓고 여름 노래'로 돌아왔다.

배기성은 15일 신곡 '대놓고 여름 노래'를 발매해 더위에 지친 대중에게 시원한 쾌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로 여름 가요계를 접수한다.

이번 신곡 '대놓고 여름 노래'는 배기성표 파워풀한 고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복잡한 생각은 내려두고 이 순간을 즐기자는 희망찬 메시지가 담겼다. 배기성의 속 시원한 창법과 함께 경쾌한 밴드 사운드는 폭염도 날려버릴 청량함을 안길 예정이다.

'대놓고 여름 노래'로 컴백을 알린 배기성은 9월 새 뮤지컬 출연 확정과 10월에 공개될 애니메이션 OST 녹음 소식을 알리며, 하반기에도 바쁜 스케줄을 예고한 바 있다. 앞서 MBC에브리원 예능 '대한외국인'과 연극 '전세역전'을 통해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솔로 가수로서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기성은 '대놓고 여름 노래'로 다시 한번 가요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예정이다.

'대놓고 여름 노래'는 1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허찬 음주운전, 웹드라마 비공개·빅콘 콘서…
기사이미지
한국 선수들, 프레지던츠컵 마지막…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선수들이 2022 프레지던츠컵 마지…
기사이미지
NCT 127는 폭풍 '질주' 중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 127이 폭풍 '질주'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