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의진, 헤즈로 활동명 변경 "3개월 만 컴백" [공식]

입력2022년 07월 14일(목) 08:17 최종수정2022년 07월 15일(금) 08:48
사진=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홍의진이 새로운 활동명과 함께 컴백한다.

14일 소속사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홍의진이 Hezz(헤즈)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곧 새 싱글 'Churup! (츄릅!)'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홍의진 공식 SNS를 통해 'Churup!'의 로고 모션 티저가 공개됐다. 형형색색의 캔디가 담긴 유리볼과 함께 신곡명 'Churup!'과 새 활동명 Hezz가 공개돼 새로운 출발에 나설 홍의진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Hezz는 홍의진의 영어 약자 'HEJ'의 'J'를 'Z'로 표현해 'Zero to Zero' 즉, 0부터 0까지 한계없는 '올라운더 퀸'의 의미를 담았다"라며 "색다른 매력과 함께 돌아올 홍의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홍의진은 2014년 그룹 소나무로 데뷔한 뒤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여자 1위를 하며 프로젝트 그룹 유니티의 센터로 활동했다. 지난 3월에는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여덟 번째 봄'을 발매하고 보컬리스트로 새로운 변신에 나섰고, 한 달 만에 자신만의 매력을 담은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2022)'를 발매하며 호평을 받았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허찬 음주운전, 웹드라마 비공개·빅콘 콘서…
기사이미지
김주형, 하루 2승 맹활약…인터내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주형이 2022 프레지던츠컵 3일차 경…
기사이미지
NCT 127는 폭풍 '질주' 중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 127이 폭풍 '질주'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