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인천 가원초 찾아 '꿈나무 배구교실' 진행

입력2022년 07월 13일(수) 13:26 최종수정2022년 07월 13일(수) 13:26
사진=대한항공 배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대한항공 점보스가 12일 인천 지역 내 유소년 배구교실을 운영 중인 인천 가원 초등학교에서 클럽 소속 학생 대상 '꿈나무 배구교실'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배구단의 재능기부활동으로 학생들에게 경쟁이 아닌 배움과 체험의 장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배구교실은 기존의 선수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수정해 대한항공 점보스 선수들의 훈련 과정을 체험하고 토스, 리시브, 스파이크, 서브 등 배구 기술을 직접 배우며 기본자세를 가다듬는 시간을 가졌다. 배구 강습이 끝난 뒤에는 평소 좋아하던 선수들에게 사인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학생들을 지도하고있는 김혜숙 선생님은 "특히 토미 감독의 적극적인 모습이 고마웠고, 배구교실을 진행해 감사한데, 즐겁고 기뻐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좀더 이러한 행사를 확대해 주길 바라는 욕심이 더욱 생긴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코로나로 인해 지속적인 행사를 운영하지는 못했지만, 대한항공 점보스는 인천 연고지 학교를 찾아가 기본자세 교정과 기술을 전수해주고 배구팀 운영에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는 활동을 이어왔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재능기부 활동 등을 통해 국내 스포츠 발전과 저변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허찬 음주운전, 웹드라마 비공개·빅콘 콘서…
기사이미지
김주형, 하루 2승 맹활약…인터내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주형이 2022 프레지던츠컵 3일차 경…
기사이미지
NCT 127는 폭풍 '질주' 중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 127이 폭풍 '질주'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