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브루스 칸 '더 킬러:죽어도 되는 아이',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

입력2022년 07월 12일(화) 15:23 최종수정2022년 07월 12일(화) 15:34
사진=아센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영화 '더 킬러:죽어도 되는 아이'가 개봉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영화 '더 킬러:죽어도 되는 아이'가 16, 17일 이틀 연속 무대인사를 확정지었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주연은 물론 기획과 액션 디자인에도 참여한 장혁을 비롯해, 차원이 다른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 브루스 칸, 감출 수 없는 존재감을 선보인 배우 군단 최기섭, 이채영, 신승환과 영화의 연출을 맡은 최재훈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들은 16일 메가박스 신촌을 시작으로 CGV 신촌아트레온, 메가박스 홍대, 메가박스 목동, CGV 구로,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차례대로 찾아가 관객과 만난다.

이어 17일에는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강변, 메가박스 코엑스에 출격해 관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예매는 극장별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더 킬러:죽어도 되는 아이'는 13일 국내와 북미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