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오늘(7일) '에브리타임' 발매…북미 투어 개최

입력2022년 07월 07일(목) 07:29 최종수정2022년 07월 07일(목) 07:30
지소울 /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수 지소울(GSoul)이 신곡 발매와 동시에 북미 투어를 개최한다.

지소울은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에브리타임(Everytime)' 공개한다.

또한 같은날 '지소울 2022 북미 투어(GSoul 2022 North America Tour)'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아티스트 행보를 밟는다.

지소울의 이번 신곡 '에브리타임'은 모든 것이 힘들고 절망스러운 순간에 기댈 수 있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으로, 지소울 만의 소울풀하고 개성 있는 보이스로 풀어내 대중에게 깊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소울은 신곡 발매는 물론 북미 투어까지 예고했다. 앞서 유럽 투어에서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힌 지소울은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북미 팬덤 구축에 나선다.

'에브리타임'은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북미 투어는 7일 벤쿠버를 시작으로 24일까지 토론토, 시카고, 뉴욕, 포트워스, 휴스턴, 애틀랜타, 샌프란시스코, 로스 앤젤레스, 샌디에이고, 시애틀 등에서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허찬 음주운전, 웹드라마 비공개·빅콘 콘서…
기사이미지
한국 선수들, 프레지던츠컵 마지막…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선수들이 2022 프레지던츠컵 마지…
기사이미지
NCT 127는 폭풍 '질주' 중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 127이 폭풍 '질주'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