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SF9 개인 재킷 공개, 한여름 밤의 파티

입력2022년 07월 06일(수) 08:57 최종수정2022년 07월 06일(수) 09:12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SF9이 한계 없는 비주얼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1집 ‘THE WAVE OF9’의 CHILLIN’ AT NIGHT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CHILLIN’ AT NIGHT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에는 SF9 멤버들의 나른한 듯 여유로운 무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캠핑카에서 각자 개성이 담긴 내추럴한 모습으로 여름 바캉스를 즐기고 난 후 한껏 편안해 보이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RAY OF THE SUN 버전이 SF9의 액티브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재킷 사진에서는 보다 정적이고 내추럴한 모습에 섹시함까지 갖춘 SF9을 발견할 수 있다.

미니 11집 ‘THE WAVE OF9’을 통해 작은 변화를 예고한 SF9은 그룹 콘셉트, 음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특히 여름을 닮은 청량한 사운드의 타이틀곡 ‘SCREAM’으로 SF9만이 표현할 수 있는 ‘내추럴한 섹시함’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리스너들도 함께 시원한 여름을 느껴볼 수 있다.

SF9의 새 앨범 ‘THE WAVE OF9’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7월 1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