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XKCM, 오늘(6일) 컬래버 음원 '아이 러브 유' 발매

입력2022년 07월 06일(수) 07:12 최종수정2022년 07월 06일(수) 07:12
아이러브유 / 사진=Image9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김종국과 KCM이 특별한 시너지를 선보인다.

김종국, KCM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I LUV U (아이 러브 유)'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 LUV U'는 처음 만난 그 순간 그 시간의 설레는 마음을 가사로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여기에 '쇼미더머니'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래퍼 미란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신선함을 더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김종국과 KCM이 다가오는 무더위와 힘든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힘과 위로를 전하고 싶다는 진심 어린 마음에서 시작됐다. KCM이 진정성을 담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했으며 김종국 또한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특별한 시너지를 예고했다.

최고의 호흡과 목소리만으로 2000년대 추억을 소환하며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한 두 사람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X세대와 MZ세대에게 'I LUV U'를 통해 희망찬 미래와 밝은 사랑의 노랫말을 전할 계획이다.

김종국과 KCM이 만나 힐링과 위로를 선사할 컬래버레이션 음원 'I LUV U'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허찬 음주운전, 웹드라마 비공개·빅콘 콘서…
기사이미지
김주형, 하루 2승 맹활약…인터내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주형이 2022 프레지던츠컵 3일차 경…
기사이미지
NCT 127는 폭풍 '질주' 중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 127이 폭풍 '질주'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