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송가인 '드림콘서트 트롯' 2부, 오늘(4일) SBS FiL 편성

입력2022년 07월 04일(월) 14:22 최종수정2022년 07월 04일(월) 14:24
드림콘서트 트롯 2부 편성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남진, 김호중, 송가인, 설운도, 박군 등이 출연한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을 방송으로 만난다.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2부가 4일 SBS FiL, SBS M을 통해 방송된다.

'드림콘서트 트롯' 2부는 남진, 김호중, 진성, 송가인, 설운도, 나태주, 황윤성, 강혜연, 박군, 홍자, 양지은, 전유진, 홍지윤, 김용임의 무대가 함께한다.

진성, 김용임, 전유진, 박군은 '사랑으로' 곡을 부르며 감동을 선사, 설운도는 '쌈바의 여인' '다 함께 차차차' '사랑의 트위스트' 메들리를 선보인다. 또한 모든 출연진들이 남진의 '둥지'를 같이 부르며 화합하는 모습 등 다양한 무대를 펼친다.

군백기 이후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김호중은 엄청난 팬들을 소집하면서 놀라움을 자아낸다. 그는 팬들에게 "수많은 별들이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오셨는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어 "마음 속 안에 있는 응어리를 드림콘서트 끝날 때까지 여러분이 이 스트레스를 잠실에 다 날려버리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고맙소' '천상재회' '애인이 되어줄게요' 3곡을 열창한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올해 처음 진행되는 대형 트로트 연합 콘서트로 전 세대가 트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SBS미디어넷과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공동 제작사로 참여한 '제 1회 드림콘서트 트롯' 2부는 밤 9시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