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퓨처 퍼펙트' MV 티저…무결점 칼군무

입력2022년 07월 03일(일) 15:52 최종수정2022년 07월 03일(일) 15:53
엔하이픈 티저 / 사진=빌리프랩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신곡 퍼포먼스의 일부가 담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엔하이픈의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이 발매된다.

발매를 하루 앞둔 오늘(3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퓨처 퍼펙트(Future Perfect (Pass the MIC))'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엔하이픈은 광활한 활주로를 배경으로 일곱 멤버의 반항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 줬던 첫 번째 티저 영상과 달리 이번 영상에서는 한층 역동적인 군무 신으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들은 강렬한 표정 연기와 함께 "바보짓은 관두겠어 / 이제서야 알게 됐어"라는 멤버 희승의 랩에 맞춰 힘차게 손바닥으로 바닥을 내리치고, 합을 맞춰 발을 구르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트레이드마크인 무결점 칼군무로 완성도 높은 고난도의 퍼포먼스와 함께 트렌디하면서도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키드갱(Kid Gang)' 콘셉트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넘치는 패기와 기세를 표현했다.

티저 영상에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신과 상반되게 햇빛이 내리쬐는 교실 안, 교복을 입고 생각에 잠긴 듯한 엔하이픈의 모습도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퓨처 퍼펙트' 국내 K-팝 신에서는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로, 스스로의 의지대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 갈 일곱 소년이 동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라고 선언하는 곡이다.

엔하이픈의 미니 3집은 4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